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후기/큐슈여행

일본 후쿠오카 근교 당일치기 온천 여행코스 추천 (1탄 아만디온천)

by 헤헤네 2023. 1. 31.
반응형

이번에는 제가 고심끝에 찾아낸 

후쿠오카 근교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온천과 여행코스를 알려드릴게요

 

이번에 당일치기 온천을 준비하면서

후쿠오카의 모든 온천을 조사했는데

일단 온천수가 좋아야 하고

조용하게 가족탕을 쓸수 있으며

후쿠오카에서 교통이 불편하지 않은 곳을 찾느냐

정말 많은 조사를 했어요 😭

직접 다녀와서도 너무 좋았던 코스라서

다른분들께도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

 


일본 후쿠오카 근교 당일치기 온천 여행코스 추천

하카타역 ➡️ 하루다역 ➡️ 아만디온천(온천,식사) ➡️ 개구리절 뇨이린지 ➡️ 근처 카페 ➡️미쿠니가오카역 ➡️ 니시테츠후쿠오카 (텐진)

 

먼저 하카타역에서 JR을 타고 하루다역(原田駅) 으로 가요

가고시마 본선 쾌속 쿠루메행을 타야 하는데

쾌속은 45분 밖에 안걸리니 되도록 쾌속을 타세요

요금은 380엔이고 5번 플랫폼에서 탔어요

 

 

하루다 역에서 내려서는 온천까지 걸어갔어요

20분정도 걸렸는데 저는 워낙 걷는걸 좋아해서 괜찮았는데

힘드신 분들은 역 앞에서 무료 셔틀버스 타면 돼요

위에 사진처럼 역과 온천을 계속 순환하는데

하라다역을 기준으로 9:40부터 30분 간격으로 있고

막차는 23:10 이에요

만약 온천만 하고 다시 하카타로 가려면

아만디에서 셔틀타고 다시 하루다 역으로 오면 돼요

 

위에 사진은 아만디 온천 일반탕 건물이에요

가족탕은 오른쪽길에 (주차장쪽) 입구가 따로 있어요

일반탕하고 가족탕이 같은 온천수인데 

저는 대중탕 이용에 좀 거부감이 있어서..

처음부터 가족탕을 계획하고 간거였어요

온천수는 약알칼리성르로 100% 천연이고

원천 흘려보내기로 재사용을 안하는 곳이에요

 

가족탕은 평일이라 예약은 안했는데 괜찮았고요

요금은 일반탕 평일 880엔, 주말 990엔 

가족탕 평일 2500~3000엔, 주말 3000~3500엔 이에요

 

아! 그리고 타투때문에 온천 고민하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일본은 기본적으로 문신한 사람은 입욕 허락을 안해서

타투있는 분들은 그냥 맘편하게 가족탕을 이용하심 돼요 😁

 

 

가족탕 입구 접수대이고, 운영 시간은 10:00~24:00 에요

접수대 왼쪽에 있는 문들이 가족탕들 이에요

탕이 12개 있는데  전부 다 달라서

결제하면 어떤 탕으로 할지 골라야해요 ㅎ

사진 보여주면서 쓸 수 있는 탕을 알려주시는데

저는 4번탕으로 골랐어요

 

 

들어가면 거실이 있고 밖에 온천탕이 있어요

거실에 기초화장품, 수건이 있고 화장실도 있어요

온천은 천장이 뚫린 노천온천이라

공기는 차갑고 물은 따뜻해서 오히려 좋더라구요 ㅎ

60분 이용이라 20분은 탕안에 있고

나와서 거실에서 좀 쉬다가 준비하고 나가는데

시간은 딱 적당했어요

 

온천 끝나고 안에 있는 레스토랑에 갔어요

일식당도 있는데 양식 레스토랑이 경치가 더 좋아서요 ㅎ

아무 정보도 없이 간건데 음식이 완전 맛있었어요

 

일단 드링크바를 선택하면 220엔에

모든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샐러드바도 있는데 그건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저는 드링크바랑 햄버그&치킨 그릴을 시켰는데

고기도 농장이랑 계약한 100% 일본산이고

가격도 1699엔으로 아주 저렴했어요

키와미야처럼 철판에 고기를 조금씩 구워먹는데 맛있어요👍

 

무엇보다 직원분들이 너무너무 친절하고 배려해주셔서

기분이 좋은 곳이었어요

여기는 시골 동네라 그런지 온천손님 뿐만 아니라

동네 사람들도 양식먹으러 많이 오는 분위기라

누구든 편하게 가기 좋은 곳 같아요 : )

 


筑紫野温泉アマンディ


주소: 福岡県筑紫野市原田832-1
전화번호: 092-926-2655
영업: 10:00~24:00
셔틀버스 운행: 9:30~23:00

 

 

개구리절 뇨이린지 이야기는 2탄으로 이어집니다~

아래는 제가 영상으로 찍어서 올린거에요!

 

 

일본 후쿠오카 근교 당일치기 온천 여행코스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