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여행정보

[일본여행] 에어부산 후쿠오카 항공권 구매 후기 feat. 위탁수화물 이벤트중

by 헤헤네 2022. 9.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대항해의 시대가 열린 건가요? ㅋㅋㅋ

어제까지 패키지 여행을 눈빠지게 들여다 봤는데

어제 밤에 일본 자유관광이 가능해진다는 뉴스를 보고

밤새 이것저것 검색하다 오늘 아침에

에어부산에서 10월 후쿠오카 항공권을 구매 했습니다

 

후쿠오카 항공편이 많은데 왜 에어부산이냐?

10월 14일 금요일 출발 예정인데

오전에 일 때문에 오후 비행기를 알아보니

지금 오후 출발이 가능한 항공사는 에어부산뿐이더라구요

그래서 별다른 생각없이 바로 구매 ㅎㅎ

 

에어부산 후쿠오카 항공예매 인증!

 

에어부산은 이번에 처음 타보는거라 왠지 설레네요 ㅋ

아무튼~ 저의 일본여행은 쇼핑이 반인지라

무료 위탁수화물 15kg 티켓에서

'부가서비스' 를 31000원 추가해서 프리미엄으로 바꾸고

위탁수하물 23kg 무료로 예매를 했거든요

 

 

원래 프리미엄 가격이 75000원인걸

59% 할인된 31000원 샀다고 좋아했는데 ㅋ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계속 보다보니

지금 무료 위탁수화물 30kg 이벤트 중이라고??

 

 

에어부산 일본 무료 위탁수화물 이벤트

 

어라? 예매할때 분명 15kg 이라고 나왔었는데..

바로 에어부산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었더니

10월29일까지 30kg 무료 위탁수화물 이벤트중이고

예매할때 15kg으로 보이더라도

수속할땐 30kg 무료로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이미 구매한 부가서비스만 취소가 가능한지 여쭤보니

출국 3일전까지 자유롭게 취소 가능 하다고...

그래서 바로 부가서비스만 취소 했어요ㅋ

이런 이벤트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완전 개이득

 

 

에어부산 위탁수화물 프로모션

 

알고보니 항공권 예매할때 뜨는 파업창을 읽지도 않고 닫었는데

이런 내용이 있었네요 ;;

아무튼~ 이제 일본항공권 예매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에어부산에서 10월 29일 까지 하는 위탁수화물 이벤트 참고하시고

혹시 저같은 실수는 안하셨으면 좋겠네요..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