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정보

인천공항 1터미널 푸드코트에서 남산왕돈까스 먹고 출국

헤헤네 2022. 9. 22. 13:53
반응형

인천공항 푸드코트

인천공항 1터미널 출국장으로 들어오면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푸드코트가 두군데 있는데

지난번에 12번 게이트 근처 푸드코트는

식당들이 거의 안열어서 메뉴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탑승동 115번 게이트 쪽에 있는

푸드코드로 왔어요~

확실히 탑승동쪽에 사람이 훨씬 많더라구요

 

 

탑승동 푸드코트에는 조금 더 메뉴가 많았어요

손수김밥, 포, 손수반상, 남산왕돈까스

 

 

앞에서 메뉴보고 고르시고

계산은 손수반상 옆에있는 계산대에서 하시면 돼요

 

 

계산하시면 영수증에 번호가 나오는데

푸드코트 벽면에 붙은 모니터에 

본인 숫자 나오면 해당 식당에 가서

음식을 찾아오시면 돼요~

다 드신 식기는 식당 구분없이

퇴식대에 가져다 놓으시면 됩니다

 

 

이날 저의 선택은 남산 왕돈까스!!

인천공항에서 먹어본 적은 없어서

약간의 모험(?)으로 선택해 봤어요 ㅋ

 

 

남산왕돈까스

짠~ 남산 왕돈까스 입니다 ㅎㅎ

제가 갔을때 돈까스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도 아무생각없이 주문했는데 먹다보니 드는 생각이

'아 아직 시간이 아침 7시밖에 안됐네.....' 였어요 ㅋㅋ

돈까스 자체는 맛있고 괜찮았는데

아침 7시에 왕돈까스는.. 속이 많이 니글거린다..

출국할땐 새벽부터 정신없이 움직여서 시간감각이 없어지는데

아침 식사 하실땐 이 부분도 꼭.. 고려해 보셔요.. ㅠㅠ

 

 

손수한상 육개장

친구가 먹은 손수한상 육개장이에요

역시 한국인은 아침에 국물이 맞네요 ㅋ

저도 먹어봤는데 너무 맵지 않고 맛있었어요

 

 

 

속은 쪼금 느끼했지만..

3년만의 오사카로 출발했습니다!

이어지는 오사카여행 이야기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