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두부맛집] 정식이 아주 맛있는, 화성 향남에 있는 '콩미가'

헤헤네 2022. 10. 19. 11:21
반응형

콩미가 손두부

두부를 사랑하는 1인으로서

오늘은 제가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두부맛집

화성 향남에 있는 '콩미가'를 소개할게요 

작년에 처음 알게된 후 적어도 10번 이상은 간거 같아요

갈때마다 매번 새로운걸 먹어서 안먹어본 메뉴가 없는데

아쉬운 음식이 하나도 없었던 진정한 맛집이에요 ㅋ

 

요즘 oo뷰.. 이런게 많잖아요

이곳은 무려 '논뷰' 에요 ㅎㅎ

겨울에 오면 좀 황량한 느낌도 나는데

이렇게 황금빛 논을 보면 풍요로운 느낌이 절로 들어요

 

콩미가 정식

이번에 먹은 음식은 '콩미가 정식' 이에요

12000원 가격에 청국장, 비지, 꽁치, 보쌈, 솥밥 등등

이 모든게 나오는 거에요 ㄷㄷ

특히 어떤 메뉴를 시키든 물통에 담긴 콩물을 주시는데

그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_<

 

저는 어딜 여행가도 꼭 두부맛집을 찾아 가는데

이 음식들을 이 가격에 먹을수 있는 곳은 여기밖에 없는거 같아요

(다른데 아시는 분은 제보 좀 부탁해요 ;;)

아무튼 다른 메뉴들도 맛있긴 하지만

제일 먼저 '콩미가 정식'을 먹어보시길 추천합니다 : )

 

벽면에 있는 주전자들은 막걸리인데

한주전자 까지는 무료로 드실수 있고

두번째부터 돈을 내는 거에요

저는 음식만 먹어도 너무 배불러서 먹어본 적은 없어요

 

추가 밑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되는데

다 맛있지만 특히 샐러드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아무리 배불러도 샐러드는 꼭 두접시 먹고 옵니다 ㅎㅎ

 

저의 수많은 두부맛집 리스트중 원탑!

콩미가 정식 꼭 드셔보세요~ ^^

 


콩미가 손두부

주소: 경기 화성시 향남읍 발안로 357-9
전화: 0507-1406-8639
영업: 11~21시 / 매월 2,4번째 월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