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수원 두부맛집] 정식으로 유명한 "콩마당"

by 헤헤네 2022. 8. 15.
반응형

제가 워낙 두부요리를 좋아해서 

제가 아는 두부맛집 리스트를 정리하려고 해요

그중에 오늘 다녀온 수원 파장동에 있는 '콩마당'을 소개할게요 ^^

 

식당 입구에 작은 화분들이 빼곡히 있어요

사장님께서 다육식물을 좋아하시는듯 해요

 

수원 콩마당은 '콩마당 정식' 이 가장 인기 있어요

식당 모든 사람이 콩마당 정식을 드시더라구요 ㅋ

그래서 저 역시 먹고 왔습니다 ㅎㅎ

 

콩마당정식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맨 오른쪽에 있는 비지전은 너무 맛있어요 >_<

그리고 청국장, 된장찌게가 각각 나와요

 

밥은 솥밥으로 나오기 때문에

물 부어두고 후식으로 누룽지까지~

 

수원 콩마당

의 가장 큰 특징이 반찬 리필바에

하얀비지, 김치비지, 코다리 찜이 있다는 거에요

이것들은 기본 반찬에는 안나오니 직접 가지고가셔야 해요

그리고 전부 보온 상태로 있어서 온도도 따뜻해요 

 

저는 하얀비지랑 코다리찜이 맛있더라구요!

욕심 안내고 적당히 담아왔어요 ㅎㅎ

 

입구 앞에 커피머신이 있고

그 왼쪽에는 손님들이 가져갈 수 있게 

비지도 한덩어리씩 있습니다~

 

 

매일 11:00~21:00 영업하고

주차는 건물에 하시면 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