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후기/도쿄여행

[도쿄호텔] 도쿄타워 근처 '소테츠 프레사인 하마마츠초 다이몬' 더블룸 & 조식 후기

by 헤헤네 2023. 1. 2.
반응형

[도쿄호텔] 도쿄타워 근처 '소테츠 프레사인 하마마츠초 다이몬' 더블룸 & 조식 후기

 

이번 크리스마스 도쿄여행을 준비하면서

미친 숙박료에 항공권을 포기할까 하기도 했지만..

또 영혼을 갈아넣은 검색으로

나리타 공항에서 가기 쉽고, 깔끔하고

시내 중심가에 있으면서도 저렴한 도쿄호텔을 찾았어요

 

 

호텔 바로 뒤에는 유명 관광지인 조죠인, 시바공원이 있고

도쿄타워와도 걸어서 15분 정도로 가까워요

골목에서도 도쿄타워가 보이는데

밤에 참 이뻤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

 

제가 금~일을 묶었는데

금요일에 도착하니 주차장에 스테이크 푸드트럭이 있었어요

헬시 로스트비트 돈부리가 850엔 이라는데

일단 가격이 너무 싸고.. 오느냐고 출출해서

잠깐 나갔다가 들어오면서 사먹으려고 했거든요

근데 돌아왔는데 이미 없더라구요..

매주 금요일만 오는거라 그후로는 못봤는데.. 많이 아쉬어요

 

프론트에선 체크인 / 체크아웃을 기계로 셀프로 해요

한국어선택이 가능해서 쉽게 할수 있어요

어메니티도 1층에 있어서 직접 가져가시면 돼요

 

2층에 휴게실 같은 곳에 음료 자판기가 있어요

방안에 물은 없는데 여기 얼음정수기는 있더라구요

세탁기는 유료이고, 만화책도 있는데 일본어라.. ㅋ

 

 

소테츠 프레사인 하마마츠초 다이몬 호텔의 더블룸이에요

그냥 딱 일본의 비즈니스 호텔!

올해만 벌써 6번째 일본 여행이라

이젠 작다는 생각도 없이 잘 지내고 왔어요

특별히 옆방 소음도 없고 침대도 폭신하고 좋았어요

 

아침 조식은 1층에 있는 식당에서 먹는데

이곳은 특이하게 TV를 틀어주더라구요

처음에는 엥? 했는데 밥먹다보니

다들 너무 숨막히게 조용하게 먹어서

TV소리라도 들리는게 다행이다 싶었어요 😅

 

조식 메뉴는 주로 일식 메뉴이고

종류가 많은건 아니지만 음식이 진짜 다 맛있었어요

일본 반찬들 먹으면 짤 때가 많은데

간이 한국인한테도 잘 맞을 정도에요

덕분에 아침부터 디저트까지 야무지게 먹었지요 ㅎㅎ

 


 

소테츠 프레사인 하마마츠초 다이몬

(相鉄フレッサイン 浜松町大門)

 

주소: 東京都港区芝大門1-2-7

전화번호: 03-5472-2031

 

총평:

가장 좋은게 호텔 위치가 좋은 건데요

일단 나리타 공항에서 올때는

'케이세이나리타 스카이엑세스'를 타고 1시간정도 지나

'다이몬역' A5 출구에서 5분만 걸어가면 돼요

공항에서 호텔까지 요금도 1,350엔으로 저렴하고

주요 시내와도 가까워서 관광하기도 좋아요

그리고 조식도 맛있고..

무엇보다 숙박료가 저렴해서 완전 만족했던 호텔이에요

만약 도쿄호텔을 찾으시면 저는 여기를 강추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