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후기/오사카여행

2022년 9월 7~9일 다녀온 오사카 패키지여행 리뷰 & 비용 총정리

by 헤헤네 2022.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일본여행 두번째 이야기! 

오사카 패키지여행 이야기를 시작할게요

 

먼저 세부적인 이야기에 앞서

2박3일간의 여행일정 & 비용을

정리해서 알려드릴게요

 

 

오사카 2박3일 패키지여행 일정

1일차 2일차 3일차
인천공항-> 간사이 공항 도착 쇼핑센터 방문 간사이 공항 -> 인천공항 도착
청수사 도착후 점심 (함박스테이크) 고베로 이동 -> 이진칸 관광  
청수사 관광  모자이크에서 점심 (돈까스)  
아라시야마 관광 모자이크, 하버랜드 관광  
도톤도리에서 자유 석식 고베 메모리얼파크 관광  
호텔로 이동 오사카성 관광  
  저녁식사 (샤브샤브)  
  호텔로 이동  

 

2박3일 오사카 패키지여행

 

 

오사카 2박3일 패키지여행 총 지출

항목 금액
비자 발급비 35,000
패키지 상품 549,000
왕복 공항 리무진 18,000
포켓와이파이 9,000
가이드비용 30,000 (3천엔)
총액 641,000원

 

 

2박3일 오사카 패키지여행으로 갈 경우

쇼핑비용을 뺀 필수 지출비용이

총 641,000원 이었어요

 

 

지난 7월 후쿠오카여행에 비해 PCR 검사비와

일본내 코로사 검사비가 빠지니 꽤 세이브가 되네요

 

 

그리고 첫날 저녁은 도톤보리에서 자유식이었는데

저는 쇼핑을 하느냐 저녁을 못먹었어요 ;;

대신 호텔가서 슈퍼에서 이거저것 사먹었는데

그런 간식비용은 따로 예상 하시면 될거 같아요

 


 

오사카 패키지여행 리뷰

7월 후쿠오카여행에 이어 두번째 일본패키지 여행인데

그때는 처음이라 아무것도 몰랐다면

두번째 가보니 대충 분위기 파악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패키지여행을 선택하실때 생각해야 할

지극히 주관적인 몇가지 포인트를 정리해 볼게요 ㅎ

 

 

1. 여행사

각각 다른 여행사를 이용했는데

한곳은 좀 귀찮을 정도로 체크하고 연락오고 했다면

다른 곳은 하도 연락이 안와서 제가 먼저 연락을 했어요 ㅋ

물론 여행 직전에 그동안 궁금했던게 한꺼번에 오긴 했지만

한달전에 예악하고 서서히 준비해야 하는걸

여행 직전까지 연락이 없으니 답답하더라구요..

그리고 비자발급 때문에 우편으로 여권을 보냈는데

공항에서 받은 제 여권엔 여권케이스가 없어졌더라구요

(그 연락없던 여행사 였어요..ㅡㅡ)

가이드분께 말하니 여행사에 얘기하라고 해서

귀찮아서 넘아갔는데 기분은 별로였네요;;

 

 

2. 가이드

여행내내 같이 있다보니 가이드에 대한 부분이

여행 만족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거 같아요

사람 성격이 천차만별인 만큼

가이드분도 성향이 다들 다르시더라구요

이건 내가 바꿀수도 없는 부분이고

한국 올때까지 내가 의지해야 할 입장이니

나랑 안맞는 부분은 그냥 그려려니.. 하고

넘어가야 할거 같아요;;

 

 

3. 일정

패키지여행은 정해진 일정을 따라야 하는데

후쿠오카 패키지여행은 관광지도 한적하고

여유가 있는 느낌이었다면

오사카 패키지여행은 정말 빡센 느낌이었어요

자유여행이었다면 2~3시간을 볼 곳을

 빠르게 보고 계속 다음코스로 가니

나중에는 몸이 힘들어서 버스에서 쉬고 싶더라구요..

게다가 교통체증이라도 있으면

그만큼 일정이 더 타이트해 지구요 ㅜㅜ

저처럼 저질 체력인 분들은 여유있는 일정을 선택해야

전체적인 여행 만족도가 높아질거 같아요

 

 

4. 쇼핑센터

패키지여행은 보통 1회 쇼핑센터를 방문하는데

판매하는 상품들은 비슷비슷하더라구요

제품도 괜찮고 가격도 면세라 저렴하니

미리 구매할 상품들을 생각해놓고 가면

충동구매를 안할수 있어요

현장에 가면 면세점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가이드분이 옆에서 한마디씩 거드니

예상했던 거보다 더 사게 되더라구요 ㅋ

한국인 정서상 아예 안살수는 없고

기왕 사는거 낭비없이 사면 서로서로 좋으니까요 ㅋ 

 

 

 

그럼! 다음 포스팅부턴 오사카여행

자세한 이야기를 적어 볼게요~

혹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댓글 남겨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