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후기/오사카여행

[오사카호텔] 통천각 근처 히노데 온천호텔 룸 & 조식 후기

by 헤헤네 2022. 9. 30.
반응형

오사카 히노데호텔

오사카에서 2박을 묵은 히노데호텔 이에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지난 20년간 일본에서 묵은 호텔중에

만족도가 가장 높은 호텔이었어요 

그 이유에 대해서는 아래에 하나씩 짚어 볼게요 ㅋ

 

룸은 전형적인 일본호텔 식이에요

룸 크기는 적당하고 화장실, 샤워실이 따로있는..

룸 자체는 그냥 평범한 느낌 이에요

 

호텔 창문에서 보이는 풍경이에요

외쪽에 통천각이 바로 보이죠?

통천각이 전망대로 유명한데

이번에는 그냥 호텔에서 보는걸로 퉁쳤어요 ㅋ

 

호텔 1층에서 식당쪽으로 들어가면 

외부 건물과 이어지는 출입구가 있는데

온천 대욕장을 무료로 6:00~24:00시까지 이용 가능해요

그리고 식당 벽면에 있는 음료대에서

음료수랑 커피는 24시간 이용 가능하고요

전에는 호텔에 먹을 음료수를 항상 따로 샀는데

이번에는 전부 호텔 커피로 마셨어요 ㅎㅎ

 

그리고 매일 8:00~22:00 아이스크림 무료 

매일 10:00~22:00 맥주, 하이볼, 소주,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직원분께 달라고 할 필요도 없이식당에서 자유롭게 마시면 되더라구요

 

제일 놀랐던건, 매일 저녁 9~10시에

라멘을 무료로 먹을수 있는건데

그냥 인스턴트 라멘이 아닌, 생면 라멘이에요

다들 저녁에 호텔에 들어오면 온천부터 하고

식당에서 라멘하고 맥주를 많이 마시더라구요

저는 술은 못먹고 라면만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ㅎ

 

다음날 아침 같은곳에서 조식을 먹어요

 

다른 메뉴들은 보통 호텔 조식하고 비슷한데

아침부터 스시가 나온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먹어보니 한국에서 사먹는것보다 퀄리티가 좋더라구요

다른 메뉴들도 전부 맛있고..

덕분에 아침마다 과식 했었네요 ㅎㅎ

 

호텔 위치도 에비스초역 바로 옆이고

바로 옆에 큰 슈퍼도 있어서 쇼핑하기에도 좋아요

이번 오사카여행에서 가장 좋았던게 호텔일 정도로

너무너무 좋았던 곳이에요 : )

 


오사카 히노데 온천호텔

주소: 大阪市浪速区恵美須西1-2-10

전화번호: 06-7777-9789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는게 가장 싸요ㅋ)

 

 

2022.10.19 - [일본여행] - 무료 일본여행 뉴스레터 발행 시작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