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후기/오사카여행

[오사카여행 2일차] 고베 모자이크 쇼핑몰 둘러보기

by 헤헤네 2022. 10. 9.
반응형

시원한 롯코목장 커피아이스까지 먹고

여유롭게 모자이크 매장들을 둘러왔어요 

 

모자이크 스타벅스

고베 모자이크에서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

2층 스타벅스 매장이에요

창밖으로 고베항과 포트타워, 오리엔탈 호텔이 보여요

 

고베 오리엔탈호텔
고베 포트타워

스타벅스 앞에서 보이는 풍경인데

어? 저기 공사하는게 뭐지?? 했는데

왼쪽에 공사하고 있는게 바로 고베 포트타워에요 

빨간색으로 고베의 상징인 그 포트타워..

뭔 일인가 싶어 알아보니

21년 9월부터 리뉴얼 공사를 시작했고

재오픈은 23년 이라고 하네요

고베여행의 중요한 목적 중 하나인 포트타워인데..

가시는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모자이크 프란츠

코베 초콜릿의 상징 '프란츠'

초콜릿 상품도 팔고 있고 카페도 크게 하고 있어요

고디바 카페 같은 느낌일 거 같은데

너무 배가 불러서 못 들어간 게 아쉽네요..

 

고베 모자이크 실바니안패밀리
모자이크 키디랜드

모자이크엔 캐릭터 샵들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 사랑하는 키디랜드에 갔어요

3년 만에 다시 보는 리락쿠마는 여전히 사랑스럽고..

역시 일본답게 캐릭터 샌드위치 제조기라니..

신기해서 한참 봤어요 ㅋ

 

치이카와 와 블루햄햄

그리고 처음 보는 캐릭터들 '치이카와' 와 '블루햄햄'

치이카와는 캐릭터 만화라고 해서 몇 개 봤는데

그닥 공감대는 못느끼겠고.. 캐릭터가 귀엽기는 함 ㅋ

블루햄햄은 우주에선 온 햄스터 4형제이고

자신들은 음악을 먹고 사는 생물이라는데..

공감대도 없고 귀엽지도 않은거 같은...;;

 

미피 한큐에디션

미피 코너에는 한큐에디션이 많았어요

역시 간사이에선 한큐가 꽉 잡고 있네요 ㅎㅎ

 

키디랜드 미니언즈
키디랜드 BT21

아니.. 이것은.. BT21 ??

일본 캐릭터 샵에서 방탄 캐릭터를 보다니..

방탄 인기야 당연한 거지만..

이렇게 키디랜드에서 떡하니 만나니 완전 감동.. ㅠㅠ

 

일본 3코인즈

그리고 키디랜드 옆에 붙어 있던 3코인즈

이것도 처음 보는 매장이라 들어가 봤어요

오히려 키디랜드보다 사람들이 더 많더라구요

 

식품이나 주방용품들은 무인양품 느낌이 나는데

써보진 않았지만 무인양품이 더 나을거 같아요

그리고 악세서리나 캐릭터 상품도 파는게

약간 다이소 같기도 하고..

홈페이지에 가보니 '작은 행복'을 도와주는 잡화점이 컨셉이네요

 

그리고 모자이크와 하버랜드가 이어져 있거든요

2층에 통로를 지나가시면 하버랜드가 나와요

모자이크에선 다양한 레스토랑, 카페들이 많다면

하버랜드엔 유니클로나  ABC마트 같은 쇼핑을 하기에 좋아요

저는 딱히 쇼핑할건 없어서 모자이크에서만 놓았어요 ㅎ

 

대관람차

모자이크의 상징 대관람차는..

멀리서 보고만 왔습니다.. ㅋ

밤에 보면 더 이쁠거 같아요 

 


 

고베 모자이크

주소: 兵庫県神戸市中央区東川崎町1丁目7-2

전화번호: 078-382-7100

영업시간: 11~20시

반응형

댓글